중화권 바람 심상치 않은 윤은혜...작품 결정엔 신중

[오마이뉴스 조경이 기자]
▲ 윤은혜 4월 태국, 5월 대만에 이어 6월에는 중국에서 열리는 화장품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해 중화권 취재진들, 팬들과 직접 만나게 된다.
ⓒ 윤은혜 트위터 


배우 윤은혜도 중화권에서 심상치 않은 한류 바람을 타고 있다.

윤은혜가 출연한 <궁>을 비롯해 <포도밭 그 사나이><커피프린스 1호점><아가씨를 부탁해> 등의 드라마가 중화권에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윤은혜의 중성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기존의 중국 여배우와 차별되는 것도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윤은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중화권 전역에서 판매되는 화장품 아티스트리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올해부터는 중화권을 아우르는 대대적인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4월에는 태국, 5월에 대만에 이어 6월에는 중국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해 중화권 취재진과 팬을 직접 만난다.

윤은혜의 소속사 더하우스컴퍼니 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오마이스타>에 "최근 대만 프로모션에 참석했는데, 현지에서 윤은혜 씨에 대한 관심과 취재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고 전했다. "윤은혜 씨의 데뷔 초기 작품에서부터 최근 근황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을 나타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윤은혜는 5월 초에 대만에서 열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파티에 한국 대표로 발탁돼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난 장만옥도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지난해 권상우, 이다해부터 올해 천정명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국내 스타들이 중화권에서 작품을 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 윤은혜도 중화권 드라마나 영화 출연 계획은 없을까.

소속사 관계자는 "중화권에서 CF 제의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 다수의 작품 제의가 꾸준히 많이 있지만, 작품에 있어서는 아직은 좀더 신중히 고민하고 있는 중"이라며 "우선 국내 작품을 먼저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윤은혜는 올해 초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과에 입학해 '영화제작'을 전공하며 학업에 매진하고 있다.

 

在中華圈掀起熱風的尹恩惠 作品慎重決定中

[ohmynews 조경이 記者]
演員尹恩惠在中華圈也掀起不同尋常的韓流熱潮。尹恩惠主演的《宮》,《葡萄園的那男子》,《咖啡王子一號店》,《拜託小姐》等電視劇持續在中華圈得到很多喜愛。尹恩惠的中性且可愛的魅力與中國同時代的女演員形成差異也是優勢之一。

尹恩惠繼去年以後,連續兩年擔任在整個中華圈銷售的化妝品雅姿的代言人。為此,從今年開始連續參加在中華圈的舉辦的產品推介活動。通過四月泰國,五月台灣,六月中國大陸的推介活動與中華圈的採訪團和粉絲們直接會面。

尹恩惠的經濟公司The House Company的以為相關人士表示,“最近在台灣參加了推介會,當地的粉絲和記者們也對尹恩惠表現出了極大的關心。”“尹恩惠小姐從出道初期的作品到現狀都受到了很大的關心和愛護。”與此同時,尹恩惠5月代表韓國參加了在台灣舉辦的世界名牌路易斯威登的派對。這次活動還吸引了世界級演員張曼玉參加,盛況空前。

去年權相佑,李多海到今年的千正明,國內很多演員都參與了華語作品的演出,尹恩惠也有參與中華圈電影和電視劇的計劃嗎?

經紀公司相關人員表示:“在中華圈內,不止廣告邀約,同時也有很多電視劇和電影的出演提議,但是作品仍然在更慎重地選擇中,首先正在討論國內的作品。”

另一方面,尹恩惠今年初入學中央大學尖端影像大學院影像學係就讀“電影製作”專業,正致力於學業中。

, , ,

‵° Candy♥星恩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